사이트 내 전체검색

 

 

 

 

 



동래정씨 문익공의 유덕 (諡號 : 文=충신애인=忠信愛人, 翼=사려심원=思慮深遠)은 기리 민족의 귀감이 되시는 483년의 역사와 문화를 이어 주신 선조의 후손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유구한 역사와 문화전통을 이어받는 본 회 문익공 제17대 후손인 소생(정우영)이 본회 제15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됨을 영광으로 감사 올립니다.

 

시대의 문화가치 변화에 따라 다양한 문화 및 경영가치 체제 체질 개선 변화를 요구하고 있음은 본회에 주어진 중책의 해결 과제로 종친회 경영기회를 부여받았습니다.

 

본회 제15대 회장으로 미거하오나 역대 회장님들의 유능하신 경영 가치관과 그간 이어온 종친회의 바른 정신을 이어받아 회장으로서 다음의 경영 소신을 다하겠습니다..

 

첫째 본 회는 비영리 공익 법인체로서 발전 전망과 변화의 조화 및 정립을 위하여 문화 존재 가치를 정립하고, 경영 문화 가치발전을 조화롭게 정립하여 경영발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둘째 본 문중의 훌륭하신 선조께서 물려주신 유형, 무형의 문화가치 보존과 물질 실용 문화가치 보전발전을 위하여 종친회 경영기법 문화를 개발하고 이론과 실제 편을 보다 과학화 체계화하여 데이터베이스화로 문익공 문화 창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회 회원님 임원님 감사님 여러분들께서 협력하여 주시고 성원을 보내 주심에 감사 올립니다.

2022. 6. 25

동래정씨문익공파종친회장  32代孫  정  우  영